신용 카드 이자율을 줄이는 방법

신용 카드는 미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어딜 가나 미국인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신용카드를 신청해야 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자동차의 판매 포인트인 이자율이 무엇인지 알 것입니다! 이는 신용 카드의 이자율 또는 APR이 대출 기간 동안 상환해야 할 금액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이자율이 낮다는 것은 갚아야 할 돈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일반적으로 알려진 사실로 인해 “신용카드의 이율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는 동일한 질문을 몇 번이고 받습니다. 불행히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답에 딱 맞는 모호한 단일 크기는 없습니다. 대답은 실제로 몇 가지 핵심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우선 신용이 얼마나 좋은가요? 또한, 귀하는 지난 1년 동안 얼마나 많은 연체를 하였습니까? 재정적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습니까? 귀하의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은 얼마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신용 카드 지불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더 낮은 금리를 원하지만, 한 가지 조언을 드리고 모든 사람의 재정 상황에 맞게 티에 맞추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신용 카드 이자율을 낮추고 고유한 재정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신용은 얼마나 좋은가요?

제 고객 중 한 명이 신용 카드 이자율을 낮추는 방법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제가 가장 먼저 묻고 싶은 질문 중 하나는 “당신의 신용은 어느 정도입니까?”입니다. 신용 점수가 높을수록 신용 카드 이자율을 낮출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아집니다. 신용이 좋거나 우수하다면 이자율을 낮출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받는 것입니다. 잔액 이체 신용 카드는 한 신용 카드 계정을 사용하여 다른 계정을 완전히 지불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당신이 미국 소비자의 대다수와 같으며 당신의 신용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신용이 없다고 해서 반드시 끔찍한 이자율에 대처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 외에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자 협상, 재정적 어려움 소액결제현금화 프로그램, 부채 통합, 부채 청산 등이 포함됩니다! 잔액 이체 신용 카드 사용 방법, 신용 카드 금리 협상 방법, 재정적 어려움 신청 방법, 부채 통합 또는 결제가 최선의 선택인지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낮은 이자율 얻기

네, 신용이 꽤 좋고 모든 지불을 제 시간에 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한도를 초과한 적이 없으며 당신의 이자율이 왜 그렇게 높은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약간의 조사를 할 정도로 당신이 이자와 금융 비용에 지출하고 있는 돈의 양에 좌절하기 시작했습니다. 잔액 이체 신용 카드에 대해 한두 가지 들어보았지만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시작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우선,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찾을 때 재무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원서를 작성할 때 지원서 페이지가 보안 웹 페이지인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신용 카드 웹사이트가 고려되는 한, 전체 웹사이트는 보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원 페이지가 안전하지 않은 경우 지원서를 작성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가 안전한지 아닌지는 매우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에 도달하면 브라우저 상단의 주소 표시줄을 살펴보십시오. 웹 주소가 http://로 시작하는 경우 이 페이지는 보안 페이지가 아닙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 URL이 https://로 시작하는 경우 이것은 보안 페이지이고 귀하의 정보는 안전합니다.

다음으로 살펴보고 싶은 것은 신용 카드가 제공하는 도입 이자율입니다. 신용 카드 업계의 엄청난 경쟁으로 인해 대부분의 잔액 이체 신용 카드는 6~12개월 동안 지속되는 잔액 이체에 대해 0%의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 사용하기로 결정한 잔액 이체 신용 카드에도 0% 도입 연이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더 나은 제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송금 수수료가 얼마인지 이해하십시오. 그래 이적료라고 했지! 은행은 더 이상 공짜로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잔액 이체 수수료는 전체 이체 금액의 3%에서 5% 사이입니다. 이 수수료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지만 두려워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체 수수료가 있지만 12개월 동안 연이율 0%를 받고 있다면 이 수수료를 첫 12개월 동안의 계좌 이자율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cu보다 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