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백링크 기술을 배우기 위해 실험해야 하는 이유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주어진 키워드에 대해 페이지 순위를 매기는 데 가장 길고, 가장 어렵고,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은 프로모션입니다. 승진은 주로 백링크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실제로 상호가 아닌 단방향 백링크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백링크를 얻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떤 백링크도 원하지 않고 양질의 백링크를 원합니다.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는 기사 마케팅, 프로필 링크, 보도 자료, 블로그 댓글, 소셜 북마크 및 기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백링크를 얻는 방법을 선택할 때 중요한 부분은 효과가 있고 가능한 한 비용과 시간이 저렴한 방법을 백링크 찾는 것입니다. 이는 백링크 구축이 페이지 순위를 매기는 데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돈을 벌기에 충분한 페이지를 올릴 수 없습니다. 백링크를 얻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든다면 해당 특정 순위에 대해 결코 수익을 내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백링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에 대한 조언도 무료로 많이 제공됩니다. 중요한 문제는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가가 아니라 어떤 방법이 가장 적합한가입니다. 일부 방법은 작동하지 않고, 일부는 비싸고, 일부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아이도 없고 직업도 없는 20대에게 좋을 수 있는 것이 많은 책임을 져야 하는 나이든 사람에게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예산이 많으면 더 좋고 일부는 예산이 적으면 더 좋습니다. 일부는 전문가에게 더 좋고 일부는 초보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것을 몇 가지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들과 문제가 복잡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결합하십시오.

이 문서는 특정 백링크 방법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스스로 알아내야 할 필요성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과학자인 척하고 뭔가를 시도해야 합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에 너무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대부분이 일종의 판매 피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판매 프레젠테이션에서 누군가가 하는 말이나 포럼에서 읽거나 친구에게서 들은 내용을 그대로 따르면 결국 많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판매 프레젠테이션을 믿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다음 우리가 돈을 벌고 있다고 믿는 것은 유혹적이고 유혹적입니다. 그러다가 생각한 대로 되지 않으면 잠시 허탈해하다가 한 달이 지나면 이런 사이클을 반복한다. 문제는 우리가 효과가 있는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받아들이고 그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누군가의 말을 듣고 돈을 벌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것이 무엇이든 효과가 있는지 검증하기 위해 테스트하는 것은 괜찮습니다.